10여년전에 첫구매를 해서 잘 사용해 왔는데 이사를 하게 되면서 고민을 잠시 하다가 다시 빨래 너르미를 어제 설치했습니다.
베란다도 깨끗해 보여서 좋아요.
단점은 가격이 세다는거죠.
주변인에게 소개를 해도 가격을 듣고는 끝나곤 해요. 아뭏든 새로 설치한 너르미가 무탈하게 오랫동안 있어주길 바랍니다.
10여년전에 첫구매를 해서 잘 사용해 왔는데 이사를 하게 되면서 고민을 잠시 하다가 다시 빨래 너르미를 어제 설치했습니다.
베란다도 깨끗해 보여서 좋아요.
단점은 가격이 세다는거죠.
주변인에게 소개를 해도 가격을 듣고는 끝나곤 해요. 아뭏든 새로 설치한 너르미가 무탈하게 오랫동안 있어주길 바랍니다.
3년 전에 아파트 입주할 때 설치해서 너무너무 잘 사용했어요. 이번에 집을 팔고 이사했는데, 해 잘 드는 개방형 발코니에서 너르미로 빨래를 잘 말릴 수 있다는 걸 매수자 분이 마음에 들어 하셨어요. 사용하던 너르미를 이사오실 분께 기분 좋게 넘겨드리고, 새로 이사온 집에도 또 너르미를 설치했어요. 이제는 너르미 아닌 다른 건조대로는 만족 못 하겠네요.
발코니 걸어다니는 데에 방해되지 않고, 빨래 널기도 걷기도 정말 편하고, 빨래 간격을 조절할 수 있어서 빨래가 빨리 말라요. 너르미 최고입니다. ^^
쓰던제품이 너무 오래되서 천장건조대를
따로 구입하는건 처음 이예요
우연히 라디오에서 흘러 나오는
cm 송을 듣고 검색해보고 망설이다
구입햇는데요 설치하자마자
이불빨래해 널엇어요 저는 건조기를 사용하지 않아서
물 먹은 무거운 이불을 너는데
정말 편하네요 봄이 다가오니 이불빨래 열심히 할것같아요
밑에 건조대를 동시에 놔도 전혀 걸리적 거리지 않네요~
친구 자취방에서 간접적으로 경험해보고 나도 자취하면 저 건조대로 꼭 써야지 맘먹고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반 천장도 아니였고 서울 지역도 아니여서 제품값 외에 9만원이나 더 써버렸지만 빨래를 널어보니 그 가격도 가치가 있네요!
날짜 조욜해서 최대한 빠른일자에 맞춰주셨고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시간 딱 맞춰와주셨어요. 제품 구매 전에 꼼꼼하게 상담을 했고 설치하면서도 기사님과 상세하게 상담 후에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상담 후에는 신속하게 설치 진행해주셨습니다.
과연 이 봉 두개가 빨래 널기에 적합한가? 처음에 의문을 품었었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정말로 실용적입니다.
실용적이였던 이유는 이불 널기가 용이했습니다.
이사를 오자마자 이불빨래 커텐빨래가 시급했는데
동시에 이불과 커텐을 같이 건조가 가능했어요.
그리고 미관을 해치지 않는 그런 빨래건조대가 필요했는데 빨래 건조대가 이렇게 예쁠수 있나 싶어요.
그리고 빨래봉이 각각 조절이 가능해서 편하구요 손잡이 돌릴때도 괜히 기분이 좋고 그러네요.. 빨래가 이렇게 기쁠일이라니ㅜㅜ
빨래 건조대도 거의 천장까지 올라가서 긴 길이의 빨래도 가능하여 공간 활용에 좋습니다.
실용적인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엄청 만족합니다~
빨래널고 돌리면
정말 가벼울까 약간은 반신반의했는데
정말 쉽게 돌려집니다..
천정에 바짝 붙어서 빨래가
늘어져 시선방해도 적고
봉길이도 충분히 길어서 이불빨래도 쉬울듯 하네요
단 설치때까지
너무 기다려야 하고 시간 맞추기가 쉽지않네요 본사랑 설치기사분이 시간이 달라서.
그렇지만 설치기사분 광장히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주위에
추천할거예요
9월 14일 ㅡ드디어 너르미 설치했어요. 8월27에 주문하고 주문이 밀려 오래 기다리긴했지만 그만큼 설치하는분이 많다는 거니 더 신뢰가 더 갔어요. 기다리는 시간이 어찌나 안 가던지 ㅋㅋㅋ
드디어 설치 기사님 전화 오시고 ㅡ택배기사님 다음으로 반가운 분이셨어요ㅋㅋㅋㅋ
그동안 애물단지인 건조대 철거하고 그 자리에 너무도 영롱한 너르미가 자리 잡았어요^^
설치하고 그 다음 날 바로 빨래해서 널었어요. 수건 건조대 요거요거 진짜 물건이네요. 수건도 수건이지만 바지 너는데 넘 좋아요. 그동안 바지는 작은 건조대에 따로 걸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 없어요. 덕분에 베란다도 깔끔해졌어요.
지금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면 저 믿고 얼릉 주문하세요.^^ ..저 요즘에 너르미 전도사 된 거 같아요^^